May2Aug, 2019
http://club.missyusa.com/May2Aug
 
손님
 
   방   장 :  뜨거운 여름 메일쪽지보내기
   회원수 :  3명(정회원:2명)
   개설일 :  2019-04-28
 
 
아침일기
자기소개서
자유수다
자료실


 
 May2Aug, 2019 공지사항 글읽기
제목
카페 목적과 가입 요건
작성자
뜨거운 여름
조회
145
내용
안녕하세요.

2019년 4개월 동안 열심히 academic/professional writing 을 하고자 개설된 카페입니다.

8월말까지 성취하고자 하시는 각자의 목적에 맞는 목표를 세워 주시고
매일 매일 출석하시고 라이팅을 하시면서 목표를 이루자는 모임입니다.
제 경험으로 보아 하루 빼먹으면 감을 잃고 이틀 빼먹으면 책상에 앉기 싫어지는데
그 책상에 앉기 싫어지는 기간이 몇달이 되어버려 이 방을 개설하여 여러분과 함께 하고자 합니다.

여름은 유혹이 더 많을 시기이지만 또한 정말 중요한 시기이기도 합니다.
따라서 여행 계획, 친지 및 가족 방문 등 다른 중요한 계획이 있으셔서
"매일" 출석하셔서 한 줄이라도 쓰실 수 없으시다면 가입을 재고 해 주세요.

1. writing project(s)
프로젝트는 광범위하여 석박사 프로포잘 및 논문, 퍼블리쉬를 목적으로 하는 논문 및 책, 그리고 그랜트 라이팅을 포함하며 프로젝트의 크기나 숫자에 대한 것도 규제는 없습니다.

2. 가입요건

1) writing project 를 가지고 계시고 4개월동안 책임있게 같이 하실 분.
2) 미국 거주 기혼 여성: 학생인지 직장을 가지고 계신지 (테뉴어 트랙 교수분들이라면 아마도 더욱 절실한 건이 라이팅이겠지요), 학위 취득 후 논문 준비하시는 분들 모두 환영합니다.

3. 가입 후 약속

1) 자기 소개서를 써 주세요. 4개월의 큰 계획, 그리고 하루 미니멈 할당량을 계획합니다. (예를 들어 저의 경우 "3줄 쓰기"가 매일 하루의 계획입니다.)
2) 매일 오전 중 하루의 계획을 세워 개인 출석부를 만듭니다. 그 날동안 프로그레스든 잡념이든 그날의 일과도 댓글로 써 보면서 버티고 마지막 댓글은 하루의 정리와 반성, 내일의 계획을 적어봅시다.
3) 저는 방장이지만 라이팅을 너무 절실하게 해야 하는 사람으로써 여러분들을 동지 삼아 도움과 격려를 받고자 이 방을 만들었습니다. 단 두세명이라도 끈기있게 버티며 라이팅을 해 보고 싶습니다.

5월 5일, 일요일까지 여름동안 함께 할 멤버를 받겠습니다.

카페는 심플하게 운영할 것이며 결석이 3번 이상인 경우 경고 없이 멤버 퇴출을 하겠습니다.
저도 밥도 벌어먹어야 하고 라이팅을 열심히 해야 하거든요. ^^;
절실한 멤버들과 열심히 해 보고 싶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




작성일
2019-04-30
 
사이트소개 | 서비스약관 | 배너,제휴상담 | 디렉토리광고안내 | 건의/에러신고
Copyright 2008 ⓒ MissyUSA.com All rights reserved.